알리 쿠폰에 대한 20가지 오해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공 브랜드 홈씨씨가 일산점과 부산점 가게에서 24일까지 여러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여름 대비 인테리어 서울'을 진행완료한다.

29일 KCC글라스의 말을 빌리면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고양점과 인천점 방문객을 표본으로 최대 60% 할인 알리 쿠폰 혜택을 공급완료한다. 방문객은 욕실 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 용품, 가구 등 총 19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특출나게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40% 할인이 반영되며 창호와 중문을 다같이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게된다. 또 욕실 자재 세트 구매시에는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교환권 1만원을 증정된다.

그외에도 인천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시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1만원을 증정하며 인천점은 소파를 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끝낸다.

블라인드 전공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손님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커튼 전공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제작 커튼 전 품목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에 구매 고객에게는 상위 클래스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씨씨 측은 '급작스럽게 추워진 기온에 맞춰 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체로운 물건을 엄선, 요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홈씨씨 윈도우의 경우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떨어뜨리고 냉난방 자금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홈씨씨 세종점과 일산점은 http://edition.cnn.com/search/?text=알리익스프레스 원스톱 쇼핑이 최소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부산점은 가게면적이 약 2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크기이며 부산점은 약 3400㎡로 영남권 최대 크기를 자랑완료한다.

매장에서는 4만점 이상의 인테리어 아과템과 자재의 구입이 가능하며 가게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와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그런가하면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와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홈씨씨는 근래에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을 개편했었다.

홈씨씨몰은 해외 최대 인테리어 전문 가게 운영 자신만의 지식와 상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문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다체로운 인테리어 상품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간단하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아이디어 및 자신만의 지식도 공급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